본문 바로가기

약사공론

온누리약국체인, 마시는 고농축 앰플 '메모큐액' 출시

강혜경   2018-06-15 20:52:00


주식회사 온누리H&C(온누리약국체인)이 지친 현대인들의 정신과 육체적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고농축 앰플제 '메모큐액'을 출시했다.

메모큐액은 정신적 피로와 육체적 피로에 효과적인 앰플제로, 특히 두뇌를 구성하는 성분인 'DL-포스포세린'과 구뇌 활동을 지원하는 영양소 'L-글루타민', 신경 에너지를 생성하는 '시아노코발라민' 등이 복합된 제품으로 정신적 피로와 스트레스, 무력증, 소모성 질환에 효능이 입증됐다.

또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의 최적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액제와 산제가 분리된 타입의 앰플제 제형이라는 특징도 가진다.

온누리H&C 관계자는 "고농축 앰플제는 소비자가 피로회복 및 간 보호 등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부담없이 편리하고 빠르게 복용할 수 있어 온누리약국의 대표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"며 "최근 스트레스와 무기력 등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난다는 회원 약사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회원약국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개발로 관련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"이라고 설명했다.

한편 온누리약국은 피로회복존과 매대 등 피로회복, 간 건강, 철분제 등의 고농축 앰플제가 특화됐다.

글루콤액은 누적판매 3000만병을 돌파했고 복용한 고객들의 자발적 SNS 및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.